2025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주 연장신청 선발결과 안내
- 작성자 임성미
- 작성일 2024-12-31
- 조회수 1607
- 2025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주 연장신청 선발결과 안내
2025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주 연장신청 선발결과를 안내드립니다.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만기퇴사 및 정기입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입주 연장신청 선발자 명단
※ 선발자의 경우라도 아래에 해당될 시 연장이 취소되므로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연장신청 불가대상
① 2025학년도 1학기 기준 졸업자, 휴학생, 학기 초과자
② 신청일자 기준 벌점 12점 초과자 → 만기퇴사 시점에 벌점 12점 초과자
③ 2025학년도 1학기 기준 스뮤하우스 선발자
2. 퇴사 및 입사 안내
구 분 | 일 자 | 비 고 |
만기퇴사 기간 | 2025. 2. 3.(월) ~ 2025. 2. 18.(화)(약 2주) | ※ 만기퇴사 절차 및 퇴사시간 준수 - 평일 청소검사 시간 : 10:00~16:0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 - 주말 청소검사 시간 : 10:00~17:3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 ※ 퇴사를 희망하는 입주생은 행정실로 접수 후 퇴사 검사 진행 |
열람실 짐보관 기간 | 2025. 2. 3(월) ~ 정기입사일 | - 정기입사일 이후 미회수된 짐은 폐기 원활한 열람실 및 휴게실 이용을 위해 기한내 짐을 치워주시기 바랍니다. |
※ 만기퇴사 이후 기숙사 시설수리 및 청소기간 동안에는 거주가 불가합니다.
3. 만기퇴사 절차 안내 및 유의사항(필독)
(클릭)☞ 만기퇴사 절차 안내
※ 모든 입주생은 위의 절차대로 만기퇴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.
※ 2025학년도 거주기간 : 2025. 2. 28.(금) ~ 2026. 2. 22.(일) (약 1년, 360일)
※ 기숙사비 및 신규 호실 배정은 전체 입주생 대상 안내 예정이며, 생활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4. 문의처
가.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: ☏ 02)3217-9273
나. 이메일 : happy@smu.ac.kr
다음글
이전글